안녕하세요. 인문영재교육원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911)에는 주제탐구활동 발표가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발표에 앞서 학생들은

98() 자정까지 발표 자료를 gifted@dju.kr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보내기 전 최종적으로 확인할 사항

 

1) ppt에 들어가는 영상은 꼭 파일로도 추가 제출

2) 가능한 맑은 고딕, 바탕체 등 무난한 글꼴을 사용(교육원 강의실의 프리젠테이션 프로그램은 2010 버전이므로, 상위버전의 특이 글꼴이나 애니메이션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음)

***특별히 영상 첨부나 애니메이션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ppt를 pdf 파일로 전환하여 제출하면 글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3) 제출할 시 파일명은 조이름(영재학급+조원이름 모두 기재) 으로 꼭 수정하여 제출

(예시: 싹쓰리(6A 유재석 이효리 정지훈))

 4) 발표 분량은 팀당 15분 내외로 준비해주세요. 발표가 끝나면 질의응답 시간이 5분간 진행됩니다.


 

다음은 주제탐구 발표 진행 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발표는 각 학급별로 진행될 것이며,

평소와 같이 교차등원 적용하여 초등반과 중등반 등원시간이 다릅니다.

아래에서 강의실 호수와 시간 확인해주세요.

발표 당일, 강의실에 입실하여 조원 모두 등원한 조부터 강의교탁에서 PPT와 영상 재생 등 파일 점검과 조별 준비시간을 가진 후 본 발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학부모 참관 수업은 진행하지 않으며,

학생들의 발표 모습은 사진 촬영하여 교육원 홈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발표 당일에

1)마스크 kf90 이상 착용

2)최종파일이 저장된 학생 usb

3)지난 주 학생 편으로 보낸 학부모 만족도 조사 설문지를 꼭 지참하여 등원할 수 있도록 지도부탁드립니다.


그럼 아래의 표를 확인해주시고, 문의사항은 교육원(042-470-9339)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